2023. 3. 11. 23:26ㆍ카테고리 없음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리뷰
롯데리아가 아주 머리를 잘 쓴 메뉴 갔습니다. 우리 딸내미가 유튜브 꾹 TV가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 버거>를 먹는데 너무 맛있게 먹는었다고, 그래서 자기도 먹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엄마의 건강상이유로 아직 햄버거를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딸에게 '라이스버거'라고 하니 엄마의 허락이 떨어졌습니다.
집 근처 롯데리아에 방문하여서 포장주문으로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오래전인가 롯데리아는 라이스 버거를 출시한 적이 있었습니다. 2000년도 초반인가 라이스버거가 있었는데 우리 딸도 이제 라이스버거를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진처럼 빵부분을 밥으로 만들어서 삼각김밥보다는 찰지고 쫀쫀했습니다. 밥과 초추장 이렇게 해서 맛이 없으면 안 되겠죠? 그냥 맛은 합격입니다. 딸내미도 맛있다고 내일 또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롯데리아 매장에서 알았지만, 3월 한정 메뉴이고 출시 2주 만에 60만 개 이상이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가격과 든든한 점심 할인 행사 메뉴 소개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가격은 단품 6,900원이었습니다. 세트 가격은 8,800원이었습니다. 든든한 점심 행상가격은 세트가 7,400원입니다. 든든한 점심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이외에도 3월에는 든든한 점심 메뉴를 세트는 보다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었습니다. 든든한 점심 할인행사는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이외에서 여러 버거들이 있었습니다.
* 모두 세트 가격입니다.
데리버거 4,500원
치킨버거 4,500원
T-REX 5,800원
리아 미라클버거 2 5,900원
사각새우더블버거 6,600원
핫크리스피버거 6,600원
합&핫 치킨버거 7,100원
모차렐라인 더 버거 베이컨 8,000원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총평
여러 해의 노하우로 야심 차게 나왔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3개월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라서 좋았습니다. 롯데리아를 평소에 가지 않던 우리 식구들도 롯데리아를 다녀왔으니 메뉴가 아주 효자 메뉴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라이스버거의 맛과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빵이 아니라 밥이라서 들고 먹기가 불편했습니다. 우리 딸은 어쩔 수 없이 밥 먹는 것처럼 수저와 포크를 먹었습니다. 저도 먹기가 불편해서 젓가락으로 밥을 먹듯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포장지가 금박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던데 제가 주문한 포장지는 그냥 일반에다가 스티커를 붙인 포장지였습니다. 서두에 말한 것처럼 인기가 많아서 포장지가 다 소진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론은 한 번은 먹어볼 만하고 우리 딸이 아닌 이상은 두 번은 불편해서 못 먹을 거 같아요. 이러한 특성 때문에 롯데리아 측에서도 3월 한정 메뉴로 출시된 듯합니다.